안드로이드

Glide에서 이미지 로딩 시 자꾸 오류가 날때

밤가시 2020. 9. 27. 20:19

Glide에서 이미지 로딩 시 자꾸 오류가 날때

Glide 라이브러리를 사용한 간단한 앱을 테스트해보고 있었는데,

자꾸 퍼미션이 허락되지 않았다는 등의 이미지 로딩 오류가 발생했었다. 

 

처음에는 mainfist 파일에 인터넷 권한을 사용하지 않아서 권한을 넣었으나 계속 오류가 나니

환장할 노릇이었다. 내가 아무리 앱 개발 초보라지만 이 간단한 것도 안되길래 나중에는 자괴감까지 생기더라.

 

이유는 너무나 허무했다. Glide 라이브러리 사용전 에뮬레이터에서 한번 테스트 했는데,

중간에 Glide 라이브러리를 추가후 이유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꼬였었나 보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에뮬레이터에서 앱을 지우고 재실행하니 아무 문제 없이 이미지가 로딩되었다.

 

Glide 라이브러리 로딩 오류 날때는

그냥 앱을 지우고 다시 설치해 보자

 

 

첫 블로그 게시물 작성 완료